(주)코아비즈 5월 임시휴무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코아비즈 조회 2,003회 작성일 17-04-28 11:44본문
안녕하세요. (주)코아비즈입니다.
5월 1일 (월) 부터 5월 5일 (금)까지 공휴일 및 임시공휴일로 휴무입니다.
해당 기간에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이용한 상담 및 A/S,
제품 발송 등 모든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되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5월 8일 (월) 부터 업무가 정상화 되며,
긴 휴무에 따른 업무 처리가 지연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아비즈 드림
5월 1일 (월) 부터 5월 5일 (금)까지 공휴일 및 임시공휴일로 휴무입니다.
해당 기간에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이용한 상담 및 A/S,
제품 발송 등 모든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되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5월 8일 (월) 부터 업무가 정상화 되며,
긴 휴무에 따른 업무 처리가 지연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아비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