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이 스캐너 미작동시 조치사항 > FAQ


CUSTOMER

사람사이 스캐너 미작동시 조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코아비즈 조회 1,858회 작성일 18-04-26 14:49

본문

안녕하세요 (주)코아비즈 입니다.

사람사이를 이용하시다가 스캐너가 미작동시 조치사항 입니다.

스캐너 드라이버의 설치가 정확히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재설치하여 작동하시면 됩니다.



****** 삭제하기전 작업한게 있으시면 백업은 꼭 해두세요 ******

[백업방법]

1) 사람사이 프로그램 실행 -> 왼쪽 상단 파일 메뉴 -> DB백업 -> Backup폴더 경로에 생기는.(저장된 날짜)zip, .txt 파일 보관 합니다.

사람사이 설치 후 DB복구 버튼을 눌러 DB복구 합니다



[복구방법]

1) 재설치 후 똑 같은 경로에 붙여넣기(덮어쓰기) 하시면 됩니다.



[백업분실 시]

1) 고객 과실에 의한 분실, 삭제, 유실에 대하여 절대 복구에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반드시 백업을 해주십시오.

귀하의 하드웨어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l. 사람사이 전체 삭제 방법

1)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삭제) ->

2) 사람사이 삭제

3) corebiz bcrx 821 또는 bcrx821 삭제

4) 부팅 후, c드라이브 -> Saram42 폴더 강제삭제

5)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이동

6) corebiz 폴더 삭제

7) corebiz bcrx821 폴더 삭제 (폴더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삭제하지 않아도 됩니다)

8) Innogate 폴더 삭제

8) 완전삭제 완료



2. 재설치 방법

1) www.corebiz.co.kr 홈페이지 새로운 최신 버전을 받아주십시오.

2) 홈페이지 -> download -> 15번 게시물 통합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개인용)

3) 다운받은 파일 설치

4) 재부팅 (안전한 설치를 위하여 재부팅 창 안뜨시면 직접 재부팅 해주십시오)

5) 설치완료

연구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3로 65 (관평동) 한신에스메카 310호  FAX:042-935-1070  E-mail:help@corebiz.co.kr
Copyright © 2014 By COREBIZ INC.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webmaster

개인정보취급방침

법적고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01. 수집 및 이용 항목 회사명, 담당자, 연락처, 사용인원, 이메일, 상담내용 02. 수집 및 이용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