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이2.0 모바일 접속 오류 관련 해결 방법 > FAQ


CUSTOMER

사람사이2.0 모바일 접속 오류 관련 해결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코아비즈 조회 6,383회 작성일 13-12-26 10:15

본문

안녕하세요 코아비즈 고객관리팀입니다.
먼저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람사이2.0 모바일 접속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사람사이2.0 데이터 백업
2.현재 PC에 설치되어 있는 사람사이2.0과 BCRX 스케너 드라이버를 프로그램추가삭제 에서 삭제 하신후
3.C:Program FilesCoreBiz 을 모두 삭제
4.코아비즈 홈페이지 에서 사람사이2.0 통합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받아 설치
구매일자에 따라 다름(http://shop.corebiz.co.kr/board.php?pgname=home/board&brcode=homepage_pds&mode=VV&wrno=223)
5.설치완료 후 사람사이2.0 모바일 업데이트 진행.

해당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모바일 접속이 가능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연구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3로 65 (관평동) 한신에스메카 310호  FAX:042-935-1070  E-mail:help@corebiz.co.kr
Copyright © 2014 By COREBIZ INC.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webmaster

개인정보취급방침

법적고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01. 수집 및 이용 항목 회사명, 담당자, 연락처, 사용인원, 이메일, 상담내용 02. 수집 및 이용 목적